링크 건너뛰기

Impactrum이 바꾸는 LED 스크린 세계

LED 스크린 트렌드 리더

Impactrum은 LED 화면의 최전선에서 시각적 세계를 변화시키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기술과 더욱 놀라운 솔루션을 통해 당사는 LED 스크린의 설계, 제조 및 사용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예술의 경지에 오른 곡면 설계

Impactrum이 제공하는 우수한 제품 솔루션 중 하나는 곡면 LED 화면입니다. 커브드 스크린에서 비정형 스크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예술적 스크린을 디자인하고 실제 제품까지 설계할 수 있습니다. 무한한 디자인 가능성을 제시하고 시각적인 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Fine 픽셀 피치

시장은 더욱 미세한 픽셀 피치를 요구하고 있으며 Impactrum은 고해상도 제품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미세 픽셀 피치일수록 더욱 수준 높은 단차 제어, 평탄도, 색상 관리 등의 기술을 보유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앞선 수준의 GOB, COB

우리는 COB(Chip-on-Board) 및 GOB(Glue-on-Board) LED 스크린 개발 방식에서도 앞선 기술을 보여줍니다. 기존의 GOB가 가진 문제를 모두 해결한 DualCoat™ GOB, COB를 통해 훨씬 더 안정적으로 화면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GOB 스크래치 테스트 – 좌 : Conventional, 우 : Impactrum DualCoat™]

DualCoat™ GOB가 사용된 프로젝트 (용산역 기둥)

민감한 환경에서는 lead-free(무연) 제품

Impactrum의 일부 제품은 무연 제품으로 제조됩니다. 무연 LED 화면은 가장 큰 장점은 환경 친화적이라는 점입니다. LED 화면 생산에서 납을 제거함으로써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고 더 깨끗하고 건강한 세상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Impactrum의 무연 LED 화면은 내구성이 오히려 뛰어납니다. 납 대신 더욱 고품질 소재와 수준 높은 공정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충격, 진동 및 기타 환경 요인으로 인한 손상이 적습니다.

Explore
Dr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