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 건너뛰기

Design Hive – full design service

Impactrum은 다음 세대의 스마트 사이니지를 지금 구현합니다. 조형적 디자인, 뉴미디어 콘텐츠, 구조 설계 혁신 등 디자인 연구와 컨버전스가 동반될 때 남들보다 앞선 진정한 스마트 사이니지가 완성됩니다.

Impactrum에게, 높은 기술 수준을 바탕으로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는 것은 필수적인 요소이며, Design Hive는 품질을 넘어 스크린에 스토리와 가치를 부여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진화되는 디자인.

Design Hive는 기술의 배경 위에서 디자인을 실현하며, 기술과 심미적인 요소를 잘 조화시킵니다.

뉴미디어를 위한 컨버전스.

스크린에서 표출되는 콘텐츠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습니다. 콘텐츠의 효과를 최대로 이끌어내기 위해 하드웨어를 커스터마이징 하거나, 독특한 하드웨어 개발을 통해 콘텐츠의 가치를 높입니다.
뿐만 아니라, IDL은 콘텐츠 전문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수준 높은 영상을 공급하는 All-in-one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구조 설계 디자인.

설치 또한 미학이며, 설치의 간결성 추구를 통해 설치 예산을 절감하기까지 해줍니다. 우수한 구조 설계 디자인은 설치 공간을 줄여주고 불가능한 설치를 가능하게 만들어 주며 화면의 품질에도 영향을 미치는 매우 중요한 영역입니다.

현장 최적화 디자인

IDL은 현장의 환경적 특성을 반영한 최적의 디자인을 연구합니다.  또한 Gatelook, Space X 등, Impactrum의 공간 최적화 브랜드와의 연계를 통해 기존과 다른 사이니지 경험을 제공합니다.

프리뷰 시뮬레이션

프리뷰 시뮬레이션은 현장에 적용할 수 있는 최적의 설계 디자인을 찾는데 큰 도움을 주는 과정입니다. 스마트 사이니지의 디자인 수준을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규모 선정, 동선 파악 등의 다양한 선행 판단을 실제적으로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현장의 톤앤매너를 정확히 느낄 수 있는 근거를 마련해주기 때문에 더욱 과감한 디자인의 결정을 할 수 있습니다.

울산전시컨벤션센터 프리뷰 시뮬레이션
울산전시컨벤션센터 실제 설치 후 현장
Explore
Dr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