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 건너뛰기

시청용과 광고용 제품에 대한 Impactrum의 접근 방식

환경이 다르다면 제품도 달라야 한다

LED 스크린은 다양한 응용 분야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환경에 대한 고민 없이 현장에 맞지 않는 제품을 설치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합니다.

Impactrum은 목적에 맞는 LED 스크린을 설계하고 제작하는 것을 기본으로 생각합니다. 따라서 장시간 시청을 위해 설계된 LED 스크리과 광고용으로 설계된 제품의 차이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청용 제품

‘시청용’은 컨벤션 홀이나 회의실 등에서 장시간 시청을 하는 제품을 말합니다. 편안한 밝기와 차분한 색감으로 눈이 편안하고 피로하지 않아야 합니다.

광고용 제품

광고나 안내 사이니지처럼 일시적인 확인 후 지나치는 제품이며, 시청용 보다는 화려하고 강렬한 효과를 줄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장시간 화면이 켜진 상태로 지속되는 것에 대한 내구성 측면의 대비도 되어 있어야 합니다.

목적에 맞는 제품 설계와 제조
목적의 이해

LED 스크린 제조업체로서 Impactrum은 장시간 시청을 위해 설계된 LED 스크린과 광고용으로 설계된 LED 스크린의 차이를 이해하는 것에서부터 출발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의도한 목적에 맞는 LED 스크린을 설계하고 엔지니어링하는 데 전념하는 이유입니다.

효율적 설계

같은 비용이라도 목적에 맞는 기능에 해당 비용을 들이는 것이 더 효율적입니다. 시청용은 눈의 피로를 줄이거나 Color Gamut의 범위를 넓히고, 광고용은 내구도와 밝기를 높이는 등 목적을 이해해야 낭비없이 실용적이면서도 훨씬더 가성비 높은 제품이 만들어집니다.

Explore
Drag